카드를 신청할 때가 되어서 여러 종류로 살펴보다가 신한 삑 카드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신한 삑 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니 여러 장점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최근엔 지갑에 현금은 잘 안 가지고 다니는 듯한데 역시 쇼핑부터 음식점 KTX와 지하철 버스까지 대부분의 매장이나 점포에서도 결재가 가능한 경우가 있어서 이것을 잘 이용하면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
요즘 들어 느끼는 거지만 무엇을 하기 전에 미리 좋은 점들을 찾아보고 진행하는 게 금전적으로나 여러 가지로 좋은 듯해요.
많이들 사용하지만 자신에게 딱 맞는 생활과 소비패턴에 맞추어 쓰는 사람들은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학생과 회사 직장인 등 젊은 세대부터 본인에게 유리한 게 어떤 것인지 파악하고 알아보는 추세인 듯합니다.
신한 삑 카드 간단한 정보부터 살펴보면.
- 일단 신규 고객 연회비가 100% 캐시백이 가능하고 학교라던가 출퇴근하기 위해 대중교통으로 다니는 학생 직장인들도 많은데 버스 지하철의 경우 일 최대 600원 택시와 KTX는 이용금액의 10%가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.
- 저도 주유비 때문에 한동안 집에 자차를 세워두고 그냥 다니곤 했었는데 이럴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합니다.
신한 삑 카드 장점
- 직장인 회사원들은 점심시간 이라던가 카페와 베이커리에 자주 가게 될 때도 많은데 스타벅스와 커피 빈등의 카페에서 10% 할인이 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.
- 아파트 관리비도 예전에는 은행에 가서 직접 내곤 했지만 이제는 따로 시간 내서 방문하지 않더라도 B.Big카드를 이용하면 전기와 통신요금 5% 캐시백 제공.
- 여성과 주부일 때 쇼핑해야 할 때도 자주 있는데 롯데와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에선 5% 할인입니다.
통신요금 할인
- 대부분의 사람들이 쓰는 통신요금 또한 SKT와 LG 그리고 KT로 자동이체 시 5%가 할인됩니다.
- CGV에서 영화 예매 시 최대 4천 원 인터파크와 YES24 예매는 3천 원 할인.
- 이밖에도 편의점에서도 가능하므로 쓰임새가 많은 것 같아요.
위의 장점과 여러 내용들을 충분히 확인하고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.
제가 알아본 신한 삑 카드의 장점들이고 여러 가지 장단점과 신한 삑 카드 혜택들을 살펴보시고 B.Big이 본인이 쓰기에 좋을지 판단해 보면 되겠습니다!
반응형
댓글